오세훈 시장이 지난 11일 발표한 새 교통카드는 독일에서 대중교통 활성화 효과가 나타난 ‘49유로 티켓(D-Ticket)에 착안했다.
교육계에 이권 카르텔이 있다면 당연히 손봐야 한다.공론화 과정도 필요하다.
충분한 소통 없이 추진하는 게 많은 탓이다.진학지도 정보가 없어 선생님들이 손을 놓았다.정부가 사실을 명확하게 규명하지 않은 채 이전을 강행하는 느낌이다.
그럴수록 정부 단독으로 결정해선 안 된다.육사 흉상을 옮기면서 국방부 흉상은 놔둬도 되나? 정부가 잠수함 ‘홍범도함 함명 변경도 검토하자 해군에서 반대 목소리가 나온다.
독립운동 최고의 전과를 올린 청산리 전투의 홍 장군을 욕보이는 일이다.
여론조사를 보면 국정 수행이 ‘일방적·독단적이라는 응답이 5% 이상 나온다.중앙일보가 14일 마련한 북·러 정상회담 긴급 진단 좌담회에 참석한 위성락 한반도평화만들기 사무총장(전 주러시아 대사)이 발언하는 가운데 박원곤 이화여대 북한학과 교수와 문상균 서울사이버대 겸임교수(전 국방부 대변인)가 진지하게 경청하고 있다.
독자 제재나 나토 또는 주요 7개국(G7) 등 유엔 이외의 조직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지만.합의문이 있더라도 내용이 공개되면 안 되는 민감한 것일 수도 있다.
연합뉴스] -크렘린 궁은 공개되면 안 되는 민감한 영역의 협력이라는 표현을 썼다.우리에게 익숙한 기자회견도 꺼린다.